본문 바로가기
마셔볼 음료/커피

삼청동 커피팩토리 자리에 키엘(KIEHL) 부띠끄 매장 2011년 8월 12일 오픈!

by 맛볼 2011. 8. 11.

삼청동 정독도서관 옆 커피팩토리가 자리에 화장품 브랜드 키엘의 부띠크(부띠끄) 매장이 8월 12일 문을 연다.
커피팩토리가 철수한 이 명당 자리에 어떤 매장이 들어올지 궁금했었는데 어느 맛볼 방문자께서 화장품 가게라는 말을 들었다고 제보해주셨었다.
과연 정말 물장사(카페) 아닌 화장품 가게가 들어올지 의아해 했었는데 제보대로 키엘 매장이 문을 여는 것이다.





압구정, 청담동스러운 상당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부띠끄 매장 디자인과 조명.

 


내일 12일이 개점일.



내부 스케치 촬영.



커피팩토리와 커피방앗간에 관한 사연

맛볼에 방문하신 또 다른 분의 제보에 따르면 커피팩토리 측이 몇 년 전에 현재의 커피방앗간 자리의 건물을 매입했으며 이 건물에 커피팩토리를 이전 오픈하기로 계획이 잡혔다고 한다.

그에 따라 커피방앗간은 건물주인 커피팩토리가 입점하는 시점에 자리를 비워줘야 하는 처지가 되었으며, 현재의 자리에서 문을 닫기 전 2010년 4월에 정독도서관 왼쪽 담벼락 골목에 새로운 커피방앗간을 열어서 병행 운영하고 있다.

현재의 키엘 매장에서 6월 말 철수한 커피픽토리는 커피방앗간 건물의 지하와 1층을 커피팩토리로 다시 문을 열 예정이며, 그 시점 전후에 현재의 커피방앗간은 문을 닫는다.  

 

 리뷰어

달따냥

 블로그

-

 기타

-


맛있게 읽으셨으면 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