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셔볼 음료/차(茶)
[2010년 제8회 국제차문화대전] 온라인에서 시작해서 오프 브랜드로 정착한 북경도사
맛볼
2010. 6. 15. 16:38
반응형
북경도사.
북경에 거주하며 도교를 공부하던 북경도사(닉네임)가 인터넷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서 중국차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편으로 직배송 판매하다가 사업 규모가 커지면서 쇼핑몰도 운영하고 북경도사라는 브랜드로 국내에 오프라인 기업을 설립했다.
북경도사 http://bjtea.co.kr
북경도사 블로그 http://blog.daum.net/ttaoism
북경도사 부스에서 보이차를 시음하고 있는 관람객들.
자체 브랜드를 인쇄한 외비로 포장한 보이차.
맹해지성 숙병 10,000원
다우, 차판에 놓는 액세서리들.
개구리.
말 안듣게 생겨 먹은 청개구리.
과일에 붙어 잇는 풍뎅이.
부스에 전시되어 있는 다우들이 대량 생산 제품인지 입혀진 물감 옷의 붓칠이 깔끔하지 못한 부분이 적잖이 눈에 띄는 편이다.
| |
리뷰어 |
달따냥 |
블로그 |
- |
기타 |
- |
쨈 있게 읽으셨으면 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