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14년 5월 21일 TNM 미디어·벤처스퀘어에서 주최한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초청 블로거 간담회' 참석 리뷰입니다.



간담회가 열리는 벤처스퀘어 이벤트홀.


간담회 시작 전에 박원순 후보에게 전달할 정책 제안문을 작성하는 참석자.


박원순 후보 도착 전 간담회 진행사항을 점검하는 사회자 정운현님TNM미디어 대표 한영님.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간담회장에 도착해서 참석자들에게 인사.


열 명도 넘는 참석자들과 악수.


착석 후 사진 촬영을 위해 포즈.


사진 찍을 때 취하는 흔한 손가락 포즈인데, 선거법에 저촉될 수도 있는 특정숫자 연상 모양인 관계로 가림 처리.


선거법 관련을 고려해 참석자들에게 손 포즈의 사진은 부득불 게재 취소를 요청하시고, 적법한(?) 다른 포즈.
손예진, 서영희 부럽지 않은 반달눈 웃음.


50명의 블로거와 매체 기자들.


참석자들의 정책 제안을 듣고 채택할 내용에는 그린라이트 버튼을 누르고 답변을 하는 방식인데,
박원순 후보께서는 맛볼의 정책 제안에 크게 공감하시며 그린라이트를 누르고 구체적인 방안을 말씀하셨습니다.


 




그린라이트 불이 잘 들어왔는지 확인!


사회자 "시간 관계상 이제 마지막 정책 제안 받겠습니다. 말씀하실 분 손 들어주세요"


마지막 정책 제안을 듣고 답변하는 박원순 서울시장 후보.


간담회를 마친 후 기념촬영.



※ TNM미디어 측에서는 정몽준 서울시장 후보에게도 블로거 간담회 제안을 전달했으며, 선거캠프의 회신에 따라 개최 여부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신고

Posted by 맛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단골 2014.05.26 1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볼님께서 좋은 질문을 해주셨네요.
    질문이 조금 아쉬웠는데 원순씨의 답변이 아쉬운 질문까지 생각해서 답변을 주신것 같습니다.
    참고로 가까운 자리에서 원순씨를 본적이 있는데 정말 키가 작고 왜소하시더군요.
    아드님의 키나 몸집이 어떤지 본적은 없지만 가늠할 수는 있을것 같습니다.
    어쩔수없이 병역면제되는 사람에게 왜 면제됐냐고 하면 아픔이죠.
    참고로 제 동생도 어쩔수 없이 병역면제입니다만 이명박이나 안상수처럼 황당하고 기적적으로 군대를 가지않은 경우는 아닙니다.
    부디 미래에 좋은 시장으로 칭송받길 기원해봅니다.
    생색나는 일은 안했으면 합니다. 아름다운재단에서 하는 일들 처럼 그런 생색나는 일들은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부적합·광고·자동등록 차단과 개방성 가이드라인이 마련될 때까지 작성하신 댓글은 관리자 체크 후 게재됩니다
☞ 부적합 기준 : 글에 대한 반론·의견과 일반문의를 제외한, 무례한 필명/빈정거림/비방/욕설/상업홍보성 글
오랫동안 승인대기 상태로 있는 경우는, 적합성 검토 사유가 아니라 관리자가 아직 읽지 않은 상황입니다
문의 글의 경우 비밀글은 답변을 드리지 않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별 글 내용에 관한 궁금한 점은 메일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