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LV SERIES2 루이비통 전시회 리뷰 시리즈, 루이비통 전시회 전시상품 가격 정보

루이비통에 관한 자잘하고 소소한 참고사항: 파주 프리미엄 여주 아울렛 매장 여부, 병행수입 백화점AS 가능 여부

 

 

 

루이비통 전시회 제3전시장 <액세서리 갤러리>의 맨인블랙.

 

마네킹이 신고 있는데님 롱부츠.

힐 높이 10cm, 모노그램 꽃 모양의 힐굽 

상품명: Swinging High Boot

상품번호: 469900

가격: 2,110,000원
 

 

루이비통 전시회 제4 전시장 <백스테이지 BACK STAGE>.

 

백스테이지에 전시된 앵클 부츠.

상품명: Swinging Half Boot

상품번호: 469915

가격: 1,740,000원

 


 

루이비통 소소한 FAQ

루이비통 전시회를 계기로 브랜드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이들을 위한 소소하고 자잘한 궁금거리들의 FAQ 정리.

 

(루이비통 전시회 첫 번째 리뷰는 이 글 맨 아래 목록을 보세요)

 


Q. 루이비통은 보증서가 있나요?


A. 개런티카드 개념의 보증서는 없으며 루이비통 자체 용지에 인쇄한 구매영수증이 보증서에 준하는 역할을 합니다.

만약 홍콩이나 명품 중고매장 등에서 '정품' 루이비통을 구입했는데 보증서라는 것을 제공했다면 그 보증서는 개뻥 구라이고 정품이 아닐 가능성이 높습니다.

루이비통 구입 영수증 및 영수증 케이스.

 

 


Q. 루이비통 제품을 공식매장에 가져가서 문의하면 진위여부를 알려주나요?  


A. 전세계 모든 매장의 직원들(직원, 상급 매니저, 매장 책임자 등)은 어느 누구도 고객이 진위 식별 의뢰한 제품에 대해 진위 여부를 판단해서 그 보증을 공식적으로 언급할 수 있는 권한(authority)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프랑스 본사 최상위의 생산 관련 권한자 일부 이외에는 누구도 루이비통의 공식 입장(자격, 명의)으로 진위 여부를 발언할 수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Q. 신세계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롯데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에 루이비통 매장이 있나요?


A. 블로그 유입경로 통계를 보면 포털에서 [루이비통 여주아울렛], [샤넬 파주아울렛] 같은 검색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는 [에르메스 아울렛] 이런 검색도 간혹 보입니다. 풉-

그런데 국내 프리미엄아울렛에는 구찌, 버버리, 펜디, 코치 레벨까지의 브랜드는 있지만, 루이비통 샤넬 에르메스는 국내 프리미엄아울렛에 상품을 내돌리지 않습니다. 브랜드의 위상, 끕이 떨어지는 행동을 해서 매출을 늘리느니, 차라리 재고 리퍼 상품을 불태우고 마는 것이 본사의 정책입니다.

가끔씩 VIP고객에 한정된 비공개, 비공식적으로 특별하고 놀라운 판매 이벤트를 하는 경우는 있습니다.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그랜드 확장 오픈 2월 24일

but 그랜드로 확장을 한다 해도 럭셔리 명품 브랜드의 꼭대기, 루이비통과 샤넬은 그곳에 없습니다.


 

 

 

Q. 해외여행, 해외병행수입업체 제품, 직구로 구입한 루이비통 제품은 백화점에서 A/S를 받을 수 있나요?


A. 루이비통 백화점과 플래그십 매장은 루이비통의 한국 지사 직영매장입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루이비통은 루이비통 코리아에 매출 기여 및 거래관계 성립 등 아무런 관련이 없으므로 백화점에서 A/S를 받을 수 없습니다. 오르루체 등 명품 병행수입 아울렛 매장이 판매하는 루이비통 제품들 또한 루이비통 코리아와 아무런 관련이 없는 제품입니다. 비유를 하면 마치 나이키 운동화를 아디다스 매장에 가서 수선 맡기는 것과 같은 의미.

 

그렇지만 샤넬, 루이비통 각 브랜드의 국내 법인이 해당 브랜드의 병행수입 판매상들을 제재할 상표법, 수입 관련 법은 없습니다.

각 브랜드 한국지사의 입장에서 병행수입 제품들은 해외를 오가는 보따리 장수가 떼어다가 파는 것과 같은 의미로 봅니다.


각자의 안목, 소비 패턴에 따라서 국내 정규매장에서 구입하거나 병행수입 제품을 구입하거나 해외직구로 구입하는 겁니다.


신고

Posted by 맛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쁘띠뜨 2015.05.21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장에서 진위판단 못하는거 몰랐던 내용이네요.



부적합·광고·자동등록 차단과 개방성 가이드라인이 마련될 때까지 작성하신 댓글은 관리자 체크 후 게재됩니다
☞ 부적합 기준 : 글에 대한 반론·의견과 일반문의를 제외한, 무례한 필명/빈정거림/비방/욕설/상업홍보성 글
오랫동안 승인대기 상태로 있는 경우는, 적합성 검토 사유가 아니라 관리자가 아직 읽지 않은 상황입니다
문의 글의 경우 비밀글은 답변을 드리지 않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별 글 내용에 관한 궁금한 점은 메일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