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개인 카페 창업 경영 운영 팁 핸드드립 커피 서비스 마인드 센스 비용




핸드드립 커피 맛이 좋다는 추천을 받아서 마음 먹고 전철역에서 5~10분은 걸어가야 하는 어느 캐인카페에 찾아갔는데 마침 주인장이 불가피한 용무가 있어서 몇 시간 카페를 문 닫아야 하는 상황 ㅠ,ㅠ

당신이 주인이라면 이 고객에게 어떻게 응대할 것인가?


신고

Posted by 맛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녀 2011.12.19 1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까운 동네가 아니더라도 문득 그곳의 커피가 마시고 싶을때가 있다.
    정말 산넘고 물건너 가더라도 다른이들은 별맛이라던 카페라도 가고 싶어질때가 있다.
    물론 영업시간이 있지만 ,어떤날에도 찾아가면 나만의 공간이 있을꺼라는 생각에
    프렌차이즈가 아닌 카페를 찾는건 아닐까..생각든다.그리고 ..영업의시작은 내집을 찾아주는 고객과의 약속이기도 하니까 말이다.

  2. sheo2 2016.12.08 23: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100점짜리 응대를 받았다면 단골이 되지 않을 수 없겠는데요? 글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

    • BlogIcon 맛볼 2016.12.15 09: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주인의 귀책사유인 것을 고려해서 도의적 보상 기준을 높게 보면 100점 대응도 어쩌면 당연한 행동일텐데, 극찬으로 100점을 주는 것은 그 만큼 무개념 무례함으로 카페를 업삼는 사람들이 많다는 뜻이겠지요.



부적합·광고·자동등록 차단과 개방성 가이드라인이 마련될 때까지 작성하신 댓글은 관리자 체크 후 게재됩니다
☞ 부적합 기준 : 글에 대한 반론·의견과 일반문의를 제외한, 무례한 필명/빈정거림/비방/욕설/상업홍보성 글
오랫동안 승인대기 상태로 있는 경우는, 적합성 검토 사유가 아니라 관리자가 아직 읽지 않은 상황입니다
문의 글의 경우 비밀글은 답변을 드리지 않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별 글 내용에 관한 궁금한 점은 메일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