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셔볼 음료/커피

T멤버십으로 폴바셋 룽고 라떼 원두 가격 20% 할인 & 메가박스 영화 2천원 할인

by 맛볼 2012. 8. 9.
T멤버십카드 폴바셋 커피 원두, 룽고, 라떼 가격 20% 할인 - 한도차감 300점 / 메가박스 2천원할인 - 한도차감 500점
폴바셋 룽고 원두 가격, 폴바셋 메뉴 추천 룽고 가격 4,800원 내아내의 모든것 류승룡 CF




SKT T멤버십으로 폴바셋 룽고/라떼/원두를 20% 할인 행사 기간이라서 요즘 자주 드나들고 있다는 지인의 제보와 손에 이끌려 을지로 페럼타워점과 롯데백화점 본점 커피스트림(Coffee Stream)의 폴바셋에 두 번 방문.



쪼잔하게 5~10%도 아닌 뭉텅 20% 할인해주는 통 큰 폴바셋.
할인 한도 차감도 할인액 만큼이 아닌 잔당 300점, 그리고 하루에 10잔까지 가능.
패밀리마트(지금은 CU) 12% 할인에 할인 회수도 1일 1회인 찌질에 비하면 폴바셋은 화끈하다.
인심을 쓰려면 상대방의 뇌리에 각인되게 써야 생색도 나고 이미지도 좋아지고 기억도 오래 가는 거다.

주변에 보면 꼭 돈 쓰면서 생색도 못내고 욕먹는 피플들이 있다.

예를 들면,

▶ 쏘는 사람이 음식점 가서 하는 말 : 1인당 3만원 이내로 먹어라.

▶삼겹살 쏘는 사람이 반 쯤 먹은 시점에 하는 말 : "콜라 마실래? 고기 더 먹을래? "
고기 쏘는 인구 중 97%는 이렇게 무지한 센스. 
아무리 적은 금액 음식이라도 피격자는 솔선수범해서 추가 주문 못하는 게 인지상정이고 힘의 논리 경제 논리다.
사람의 심리 속성이 그러함을 생각하면, 고기 더 먹을래? 는 생색성 소극적 공수표 남발이다.
4명이 먹으러 갔다면 4인분(요즘 180gx4인=720g) 주문했을텐데 당연히 부족한데, 더 먹을래?를 왜 묻나?
당신이 고깃집에서 저격할 때는 먹는 중에 절대로 지인들에게 의향을 묻지 말 것이며, 불판과 테이블 상황 파악해서 알아서 미리 추가 몇인분 주문 팍팍 하고 음료수도 2~3병씩 가져와 올려놓도록.
※ 먹는 이들 부담 안느끼도록 자리에 앉아 소리쳐 주문하지 말고 슥 일어나 카운터에 가서 고요히. 이거 중요함.

세상살이는 제발 말로 나불하지 말고 실천과 행동으로.




오훗~
내 아내의 모든 것 류승룡 아저씨 임수정 꼬신 자겁 능력으로 탄력 받아서 SKT도 꼬셨구먼.



연구노력형 카사노바 성기 류승룡 선생.



폴바셋 메뉴 가격.



룽고 주문.



라마르조꼬? 라마르조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