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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볼 향수·패션·뷰티/향수

향수 만듦이 미르코 부피니가 역설하는, 향료를 대하는 조향사의 자세 in 로랭 부티크 청담 by 롤리진 / 민간 조향사 자격증의 가치

by 맛볼 2019. 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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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태리 조향사 미르코 부피니, 로랭 부티크 청담 방문
니치향수 미르코 부피니 매장 - 로랭 부티크 by 롤리진 / 민간 조향사 자격증의 의미와 가치




조향과 향료에 관한 조향사 미르코 부피니의 지론

조향의 실력과 완성도를 높이려면,
가공 단계 최종본 향료의 취급에만 머물러서는 안 되며, 향료의 원재료(예: OUD는 침향 원목, 샌달우드는 백단향 원목 여러 수종 및 부위 등) 실물에 대한 경험→탐구→이해가 반드시 전제되어야 함을 지론으로 역설하는 조향사 미르코 부피니.

향료 원형에 대한 학습 없이, 가공한 최종 향료들만을 가지고 들입다 배지기 밭다리 안다리 씨름 해대는 조향은 사상누각에 불과하며,
바나나 1% 담긴 빙그레 바나나 우유 100병을 마시고는 바나나를 완전 섭렵한 양 본질을 논하는 행태와 다르지 않다는 뜻.


2019년 3월 19일.
브랜드 입점 매장 <로랭 부티크>에 방문해서 롤리진 대표와 간담하는 미르코 부피니.

* 관련 글
이태리 조향사 브랜드 <미르코 부피니> CEO 미르코 부피니 한국 방문 taste.kr/1735


로랭 부티크 청담
블로그 blog.naver.com/lollyjin
인스타그램 instagram.com/Laurain_Seoul

로랭 부티크 주요 컬렉션
- 입술 테마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작품 전시
- 한정판·국내미출시 고야드, 루이비통, 버버리 핸드백
- 한정판 운동화, 구두
- 향수: 미르코 부피니(Mirko Buffini), 4160튜즈데이즈(160Tuesdays)

위치
탤런트 오윤아 이너웨어 브랜드 <오 레이디 Oh Lady> 3층
청담역 8번 출구 직진 150m


향수 웹진 퍼퓨머 Perfumer
향수, 향기, 사람, 가게,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
웹사이트: perfumer.kr / 인스타그램: instagram.com/perfume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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