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처방전 불필요한 수면유도제 종류 약국 가격 - 아론, 레돌민
종로5가 도매 약국 수면유도제 종류 및 부작용 및 가격 - 레돌민 8,000원, 자믹 아론 1,000원



처방전이 필요한 수면제와 달리 수면유도제는 약국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수면유도제 제품들 중에서 유일하게 광고하는 것은 광동제약에서 직수입해서 판매하는 수입의약품 레돌민입니다.

수면유도제의 양대 산맥 - 레돌민 vs. 독시라민숙신산염 성분 계열(아론, 자믹, 스메르 등)


■ 레돌민
가수 성시경이 TV, 라디오 광고 모델로 등장한 레돌민의 시중 가격 평균가는 10정 10,000원이며,
시내 중심가, 점포 자릿세가 높은 지역에 있는 약국의 레돌민 가격은 11,000~12,000원까지 형성하고 있습니다.
레돌민은 광고의 힘 덕분에 사람들 사이에 가장 인지도가 높은 수면유도제입니다.
레돌민은 호프, 길초산 등 천연 자연 식물 성분을 주성분으로 하는 점을 강조하는 수면유도제입니다.
수입의약품, 광고 상품 등의 특성으로 독시라민숙신산염 성분 제품 대비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종로5가 도매 약국 거리에서는 8,000원선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 독시라민숙신산염 - 아론, 자믹 등
독시리민숙신산염 단일 성분의 수면유도제는 여러 제약회사에서 저마다의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10정 기준 시중 약국 평균가격은 1,500원.
비싸게 판매하는 시중 주택가 약국에서는 2,000원을 받고 있으며, 역세권 번화가 약국에서는 2,500원이 평균가격입니다.

그런데 종로5가의 도매 약국 거리의 아론 가격은 단돈 1,000원입니다.
공산품의 가격이 약국의 지역에 따라서 2.5배 차이가 나는 것이 대한민국 약품 가격의 불명확함/거품 현실입니다.

종로5가 모든 약국들이 독시라민숙신산염 성분 수면유도제를 판매하는 것은 아니니, 여러 약국을 방문해서 구입하세요.

아래는 아론을 1통에 천원씩 세 통 구입한 약국 현장 데스크 사진입니다.


수면유도제 성분별 효과 및 부작용 분석 리뷰는 아래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처방전 필요 없는 수면유도제 종류, 가격, 부작용 taste.kr/1653
- 수면유도제 완전 분석 결정판 리뷰 taste.kr/1459





Posted by 맛볼

댓글을 달아 주세요



부적합·광고·자동등록 차단과 개방성 가이드라인이 마련될 때까지 작성하신 댓글은 관리자 체크 후 게재됩니다
☞ 부적합 기준 : 글에 대한 반론·의견과 일반문의를 제외한, 무례한 필명/빈정거림/비방/욕설/상업홍보성 글
오랫동안 승인대기 상태로 있는 경우는, 적합성 검토 사유가 아니라 관리자가 아직 읽지 않은 상황입니다
문의 글의 경우 비밀글은 답변을 드리지 않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개별 글 내용에 관한 궁금한 점은 메일로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