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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셔볼 음료/커피

한 잔의 커피도 루이비통처럼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 - 커피그라운즈 by 하루코빈스 / 카페 브랜딩 고수

by 맛볼 2024. 5.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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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십리 카페 에스프레소바 커피그라운즈 by 하루코빈스 - 카페 브랜딩 모범 사례

커피그라운즈 by 하루코빈스
(에스프레소바)    (커피공장)
서울 동대문구 답십리동 36-34
영업시간 - 평일 16:30~21:00 / 일 13:00~17:00 / 토 휴무
5호선 답십리역 4번출구 767m

테라로사, 어라운지, 커피루소 규모의 카페에서 전개하는 수준의 브랜딩을 주택가 5평 남짓 착석 테이블 없는 카페 운영에 반영해서, 그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시하는, 호탕한 커피집.

역세권 번화가에서 먼 주택가 입지에 소규모 테이크아웃 전용 카페를 준비하는 경우에는 애써 이렇게까지 발상을 하는 일이 없으며,
혹여 발상하더라도 비용 대비 현실계산기를 두드리면 실행할 이유가 도무지 나오지 않는 브랜딩.

오늘 투자한 자원(금전, 노력)을 내일부터 매출 향상으로 즉시 회수성이 높은 가성비 지향 경영이 아닌, 기다림과 세월이 더 필요하더라도 그들이 염두에 둔 가치를 우선 지향하는 경영.

• 브랜드 로고 스티커
• 브랜드를 입힌 물잔
• 브랜드를 각인한 숟가락
• 브랜드를 인쇄한 약봉투에 담은 자체 제조 설탕
• 브랜드의 지향을 스토리텔링하는 다양한 텍스트, 이미지와 그 인쇄물
• 그리고 사진에 미처 담지 못한 상징, 메시지, 행간 등 집요하고 놀라운 브랜딩 요소들

주문마다 원두 20g에 브랜딩 20g을 더해 40g을 추출해서,
한 잔의 커피도 루이비통처럼 파는 커피집 _ 커피그라운즈 by 하루코빈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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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한 덩이 고기도 루이비통처럼 팔아라 (Highend Strategy) / 저자 이동철 / 출판사 오우아

커피그라운즈 by 하루코빈스의 슬로건:
맛없는 커피를 즐기기에는 인생이 너무 짧다

커피그라운즈는  커피공장 하루코빈스에서 운영하는 에스프레소바.

커피그라운즈 by 하루코빈스 메뉴

에스프레소: 하루코빈스 자체 구성 설탕 + 과일 + 탄산수

하루코빈스 첫 방문 체험을 위해서 커피 3종 주문:
에스프레소
시그니처 라떼
핸드드립: 에티오피아 부르사 무르게타 문타샤 무산소 내추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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