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로랄 향수 겐조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 / 플로랄 향수 추천 플라워바이겐조
LVMH 겐조 플로랄향 겐조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30ml 50ml 100ml 가격 / 장미꽃향기 플로랄 향수 추천
LVMH Fragrance Brands의 초청으로 플라워바이겐조 2013 캠페인 영상 <THE STORY OF A FLOWER>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플로랄 향수의 대표 아이콘인 겐조퍼퓸의 플라워바이겐조 FLOWER BY KENZO.
플로랄 향기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그것을 경험하지 않을 수 없는 통과의례의 향수가 바로 플라워바이겐조입니다.
플라워바이겐조 2013년 커뮤니케이션 필름의 주인공은 동양과 이그조틱과 서양의 엘레강스 이미지를 모두 지니고 있는 영화배우 서기(Shu Qi).
주최측에서는 고객들이 최적의 안락함과 분위기 속에서 플라워바이겐조의 새로운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에서 공간디자인과 편의시설이 가장 잘 꾸며진 영화관을 마련해주셨습니다 : CGV 청담 시네시티점 11층 더 프라이빗 시네마
2013년 1월 31일 오후 4시, CGV 청담 11층 프라이빗 시네마에 도착했습니다.
사뿐이 즈려밟고 들어가라는듯 입구부터 플라워바이겐조의 모티프 붉은 포피(양귀비꽃)가 줄서서 참석자들을 맞이합니다.
처음 방문해본 프라이빗 시네마의 시설은 입구-계단-좌석-음향-조명 모든 것이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그자체였습니다.
소수 인원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영화관이니만큼 부가 공간과 여백의 비중이 높게 꾸며진 곳이지요.
참석자들을 위한 케이터링.
행사장 이곳저곳에 놓여진 플라워바이겐조 바틀과 포피꽃들(실제는 향기가 없는 꽃)은 소리 없는 아우성이랄까.
향기척 없이 고요하지만 치열하게 향기를 피어내고 있었습니다. 발산이나 풍겨냄이 아닌 꽃처럼 피어나는 향기.
옹기종기 약간은 기우뚱한 자세로 서있는 플라워바이겐조 세 자매 30ml 50ml 100ml.
이 포피꽃 한 송이가 플라워바이겐조 뚜껑에 담겨 있습니다.
이제 곧 <THE STORY OF A FLOWER>영상이 시작됩니다.
(60초 영상의 풀버전은 글 하단에서 보세요)
영상 중의 이 사진은 플라워바이겐조의 정신을 담고 있는 단적인 모습입니다.
겐조는 사진을 이렇게 의미하고 있습니다.
세느강 속 서기의 모습의 이 장면은 동시에 플라워바이겐조 향기 속을 유영하고 있는 것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플라워바이겐조 새로운 캠페인 영상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별도의 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taste.kr/718 게재예정
FLOWERBYKENZO 2013 a new film – A new dance between air and water
영상 발표회가 끝난 후 겐조퍼퓸에서는 플라워바이겐조 100ml와 브로슈어 그리고 2013년 겐조 달력을 챙겨주셨습니다.
플라워바이겐조의 스토리와 꽃향기의 새삼스러움을 느낄 계기를 마련해주신 것만도 감사한 마음인데, 겐조의 향기를 내내 간직하라고 향수를 챙겨주셨습니다ㅠ,ㅠ
그것도 플라워바이겐조의 맏언니 100ml.
이 향수 속에는 포피, 장미, 자스민, 바이올렛 1억송이가 피어내는 향기가 담겨져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날 감상한 영상에서 얻은 영감으로 플라워바이겐조 바틀을 촬영해봤는데 정리해서 곧 올려보겠습니다. taste.kr/729 게재예정
* 겐조 향수 관련 웹사이트
kenzo.com 겐조 공식 홈페이지
flowerbykenzo.com 플라워바이겐조
kenzoperfume.co.kr 겐조퍼퓸 코리아
kenzoki.co.kr 겐조키 (스킨케어)
LVMH 겐조 플로랄향 겐조 향수 플라워바이겐조 30ml 50ml 100ml 가격 / 장미꽃향기 플로랄 향수 추천
LVMH Fragrance Brands의 초청으로 플라워바이겐조 2013 캠페인 영상 <THE STORY OF A FLOWER>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플로랄 향수의 대표 아이콘인 겐조퍼퓸의 플라워바이겐조 FLOWER BY KENZO.
플로랄 향기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그것을 경험하지 않을 수 없는 통과의례의 향수가 바로 플라워바이겐조입니다.
플라워바이겐조 2013년 커뮤니케이션 필름의 주인공은 동양과 이그조틱과 서양의 엘레강스 이미지를 모두 지니고 있는 영화배우 서기(Shu Qi).
주최측에서는 고객들이 최적의 안락함과 분위기 속에서 플라워바이겐조의 새로운 영상을 관람할 수 있도록, 우리나라에서 공간디자인과 편의시설이 가장 잘 꾸며진 영화관을 마련해주셨습니다 : CGV 청담 시네시티점 11층 더 프라이빗 시네마
LVMH 브랜드에 대하여
2013년 1월 31일 오후 4시, CGV 청담 11층 프라이빗 시네마에 도착했습니다.
사뿐이 즈려밟고 들어가라는듯 입구부터 플라워바이겐조의 모티프 붉은 포피(양귀비꽃)가 줄서서 참석자들을 맞이합니다.
처음 방문해본 프라이빗 시네마의 시설은 입구-계단-좌석-음향-조명 모든 것이 아늑하고 럭셔리한 분위기 그자체였습니다.
소수 인원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영화관이니만큼 부가 공간과 여백의 비중이 높게 꾸며진 곳이지요.
참석자들을 위한 케이터링.
행사장 이곳저곳에 놓여진 플라워바이겐조 바틀과 포피꽃들(실제는 향기가 없는 꽃)은 소리 없는 아우성이랄까.
향기척 없이 고요하지만 치열하게 향기를 피어내고 있었습니다. 발산이나 풍겨냄이 아닌 꽃처럼 피어나는 향기.
옹기종기 약간은 기우뚱한 자세로 서있는 플라워바이겐조 세 자매 30ml 50ml 100ml.
플라워바이겐조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
# 용기
하늘로 높이 솓은 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꽃과 도시의 결합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투명한 유리용기 내에 붉은 포피꽃을 형상화함으로서 도시 속에 완벽히 조화된 자연을 표현.
30ml, 50ml, 100ml 의 순수하고 투명한 라인의 3가지 용기는 하늘을 향하여 서로 다른 방향으로 뻗어 있으며, 포피 꽃의 개화 단계를 형상화.
# 패키지
현대적인 흰색 바탕의 패키지 각각의 4면은 꽃봉오리가 붉은 포피로 개화하는 과정을 표현.
# 용기
하늘로 높이 솓은 빌딩에서 영감을 받아 꽃과 도시의 결합을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투명한 유리용기 내에 붉은 포피꽃을 형상화함으로서 도시 속에 완벽히 조화된 자연을 표현.
30ml, 50ml, 100ml 의 순수하고 투명한 라인의 3가지 용기는 하늘을 향하여 서로 다른 방향으로 뻗어 있으며, 포피 꽃의 개화 단계를 형상화.
# 패키지
현대적인 흰색 바탕의 패키지 각각의 4면은 꽃봉오리가 붉은 포피로 개화하는 과정을 표현.
이 포피꽃 한 송이가 플라워바이겐조 뚜껑에 담겨 있습니다.
이제 곧 <THE STORY OF A FLOWER>영상이 시작됩니다.
(60초 영상의 풀버전은 글 하단에서 보세요)
영상 중의 이 사진은 플라워바이겐조의 정신을 담고 있는 단적인 모습입니다.
겐조는 사진을 이렇게 의미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기 위한 단순하고 소박한 이상 理想.
겐조의 이상은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196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어린 소녀가 늘어선 총칼을 든 소총부대 앞에서 꽃을 건네고 있는 마크 리부(Marc Riboud)의 사진.
그들을 침묵하게 만드는 궁극적인 무기.
이 강하고 공격적이면서 유연한 꽃이 겐조의 본질입니다.
겐조의 이상은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196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어린 소녀가 늘어선 총칼을 든 소총부대 앞에서 꽃을 건네고 있는 마크 리부(Marc Riboud)의 사진.
그들을 침묵하게 만드는 궁극적인 무기.
이 강하고 공격적이면서 유연한 꽃이 겐조의 본질입니다.
세느강 속 서기의 모습의 이 장면은 동시에 플라워바이겐조 향기 속을 유영하고 있는 것을 형상화하고 있습니다.
플라워바이겐조 새로운 캠페인 영상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별도의 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taste.kr/718 게재예정
FLOWERBYKENZO 2013 a new film – A new dance between air and water
영상 발표회가 끝난 후 겐조퍼퓸에서는 플라워바이겐조 100ml와 브로슈어 그리고 2013년 겐조 달력을 챙겨주셨습니다.
플라워바이겐조의 스토리와 꽃향기의 새삼스러움을 느낄 계기를 마련해주신 것만도 감사한 마음인데, 겐조의 향기를 내내 간직하라고 향수를 챙겨주셨습니다ㅠ,ㅠ
그것도 플라워바이겐조의 맏언니 100ml.
이 향수 속에는 포피, 장미, 자스민, 바이올렛 1억송이가 피어내는 향기가 담겨져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이날 감상한 영상에서 얻은 영감으로 플라워바이겐조 바틀을 촬영해봤는데 정리해서 곧 올려보겠습니다. taste.kr/729 게재예정
* 겐조 향수 관련 웹사이트
kenzo.com 겐조 공식 홈페이지
flowerbykenzo.com 플라워바이겐조
kenzoperfume.co.kr 겐조퍼퓸 코리아
kenzoki.co.kr 겐조키 (스킨케어)
반응형
'맛볼 향수·패션·뷰티 > 향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딥티크 vs. 펜할리곤스 향수 : 시향 샘플 제공정책 및 샘플용기 비교 (4) | 2013.03.09 |
---|---|
10꼬르소꼬모에 펜할리곤스 시향하러 갔다가 발견한 새로운 프랑스 니치향수 - 라티잔 파퓨미에르 (0) | 2013.02.06 |
2012년 나의 향수 구입 보고서 : 딥티크 롬브르단로, 펜할리곤스 5개, 더 디퍼런트 컴퍼니 오스만투스 향수 (67) | 2013.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