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말로만 듣던 그 떡볶이를 먹어 보다 / 죠스 떡볶이 홍대점

먹어볼 음식/분식 2010. 6. 29. 20:06




지금은 사주집으로 바뀐 예전 오떡 브라더스 자리 오른쪽 수노래방 맞은편에 죠스 떡볶이가 생겼다.
내부가 꽉 차 있는 것을 보고 바깥의 입식 바(?)에 서서 떡볶이를 주문했다.

그런데 조리 공간에서 떡볶이 철판을 담당하며 서서 먹는 사람들과 마주 대하는 직원 한 명의 태도가 인상 깊었다. 내부 테이블에서 주문하는 사람들은 조리를 담당하는 직원을 직접 대면은 거의 하지 않는다.

그 직원은 고객 응대 태도와 말투, 음식 값을 받고 거스름을 주는 동작에서 (고객에 대한 직원의 친절 지수가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 관계 차원의 예의 지수에서 20% 정도를 갖추고 있다.

죠스라는 이름의 떡볶이 프렌차이즈가 두 군데 있고 홈페이지도 2개가 존재한다.
jawsfood.co.kr 여기라 정통 죠스라고 하니 참고하시도록.
jows.kr


* 논외
그런데 홍대에는 수준 미달의 야매 사주쟁이, 타로쟁이들이 왜 이렇게 난립하며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지 모르겠다. 게다가 나름 전문가한테 일주일 정도 배우고 그냥 자리 얻어서 차리는 이런 싸구려 장사치들한테 돈을 갖다 바치는 홍대 소비자들도 너무도 많다.

 

 리뷰어

달따냥

 상 호

죠스 떡볶이 홍대점

 주 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6-12.

 전 화

 02-337-1525

 위 치

2호선 홍대입구역 5번 출구. 수노래방 맞은편.

 기 타

-

 웹공간

-

 서비스 내용

떡볶이

 방문 시기

2010년 6월

 공간 디자인

★★★★★★★★★☆ (샵 공간 인테리어, 디자인, 소품의 완성도와 전문성과 체계성)

 공간 친밀도

★★★★★★★☆☆☆ (샵 공간 인테리어에서 느껴지는 심리적 안정감과 친밀함)

 공간 청결도

★★★★★★★★☆☆ (샵 공간·인테리어·비품의 정리 정돈 및 위생 상태)

 직원 친절도

★★★★★☆☆☆☆☆ (샵 직원들의 친절 정도)

 직원 전문도

★★★★★★★☆☆☆ (샵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직원의 숙지, 전문성)

 식기 위생도

★★★★★★★★☆☆ (샵 직원의 위생 상태, 식기 도구들의 청결 및 소독 상태)

 음식 만족도

★★★★★★★☆☆☆ (가격이 고려된, 주문한 음식과 용기의 미각적, 시각적 만족도)

 칭찬 멘트

-

 건의 멘트

-


# 별점에 대한 부가 설명

- 직원 친절도 : 내가 직접 겪었던 떡볶이 조리 담당 직원 한 사람에 국한된 별점임.


맛있게 읽으셨으면 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 ^.^;

Posted by 맛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