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태원 카페 섬세한 남자 - 외모지상주의 세상의 광고 카피 "넌 커피 마실 때가 제일 예뻐"
외모지상주의 세상 - 피부과, 성형외과, 성형 대출
이태원 카페 <섬세한 남자>의 걸작 홍보 문구, 외모지상주의 기반의 광고 카피
"넌 커피 마실 때가 제일 예뻐"에 관한 리뷰 taste.kr/1613의 후속 글입니다.
8. 가급적 잘생긴 상태일수록 타인으로부터/사회로부터 사회적 자원, 경제적 자원을 수월하게 더 많이 획득할 수 있는 메커니즘이 세상 이치인 인간사회에서는 응당히 먹히는 문장.
9. 원하는 것을 쉽게 더 많이 얻는 첩경은 얼굴을 잘 생긴 상태로 변작하는 일임을 아는 사람들이 많은 사회.
10. 그래서 세상으로부터/사람들로부터 혜택 받고 우대 받기 위해서... 기를 쓰고 누적 금액 수백 수천 수억을 (돈이 없을 때는 성형 대출까지도 받아서) 쓰면서 이마, 눈 모양, 눈매, 눈구멍 크기, 눈 밑 살, 코 크기, 콧대 높이, 입술 두께, 입매, 볼살, 팔자주름,지방이식, 쁘띠성형 등 오만 가지 버라이어티한 안면부 위변조에 가없는 노력을 다하는 사람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