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럭셔리 향수 종류 - 조말론, 크리드, 딥티크, 펜할리곤스 향수 / 펜할리곤스 향수 가격, 해외 직구 구매대행 가격
니치향수 펜할리곤스 구입기 블루벨 시향기 추천 향수, 영국 현지 가격, 조말론 펜할리곤스 비교



한남동 펜할리곤스 단독매장인 라 부티크 블루에서 구입한 펜할리곤스의 첫 향기는 블루벨(Blue Bell) 50ml.

인터넷 판매점들에서 2만원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었지만 향수를 시향 않고 덥석 득템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그래서 매장에 가서 시향하고 구입해야겠어서 서울의 외곽이랄 수 있는 삼성 리움 맞은 편 라 부티크 블루 매장에 꾸역꾸역 방문해서 다양하게 시향했다.

갤러리아백화점, 라부티크블루 오프매장에서는 할인 없이 정찰가에 판매.
시향으로 코 호강을 실컷 했는데 정가에 사는게 아까워서 인터넷에서 주문하려고 구입 없이 빈 손으로 나오는 건 매너가 아니어서 10원 할인도 없이 정가 178,000원 주고 구입했던 향수이다.

블루벨 구입 이후에 갤러리아와 10꼬르소꼬모  매장을 다니며 20종 여 종을 겪어 보는 동안 내 코에 강렬 임팩트를 선사한 향수가 있었는데 이건 100ml에 무려 (정찰가 기준) 328,000원 ㅠ,ㅠ

갤러리아몰에서 할인한 가격도 278,000원.
내가 강남스타일도 아닌데 100ml 향수를 30만원이나 주고 지를 처지는 못된다.

그래서 해외 직배송 판매되는 것들을 열심히 검색해서 328,000원대 라인을 최저 14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즉시 주문!
1주일을 기다렸더니 우체국택배로 내 품에 쏘옥 안겨주심 → 당근 정품!
 
펜할리곤스의 향수 가격(100ml 기준)은 크게 5단계로 나뉘어 있다. (가격대별 향수 종류는 표기한 숫자 보다 많을 것임)
158만원 - 1종
32.8만원 - 9종 - 앤솔로지 라인
31.6만원 - 1종
28.3만원 - 6종
24.8만원 - 19종 - 프리미엄 라인

100ml 328,000원 라인 향수의 국내 온라인 최저가격이 27만원대인데...
이 금액 배추 27장 들고 최대한의 할인을 적용 받아서 해외 구매대행으로 주문하면,
328,000원 라인 100ml 1병과  248,000원 100ml 1병을 구입하고도 폴바셋 룽고 한 잔 값 정도가 남는다.
즉, 국내 오프 매장에서 앤솔로지 32만원 제품 1개의 온라인 구입 최저가격인 278,000원으로 해외 구매대행 구입하면 2병을 구입할 수 있다는 훈훈한 현실!

278,000원의 변신 = 앤솔로지 100ml 1병 14만원대 + 프리미엄 100ml 1병 12~13만원대
 
앞으로는 거의 해외 직배송 구매 대행으로만 펜할리곤스 향수를 득템하게 될 듯. 그렇지만 급하게 구입할 때는 국내에서 구입함.
영국에서 해외 구매 대행해주는 개인 쇼핑몰은 여럿 있는데 국내에서 구입하는 가격보다 더 비싼 똘기 충만 가격들만 잔뜩 붙여놔서 전혀 개쓰잘데기 없다.


※ 참고사항
딥티크는 프랑스 현지 가격과 국내 가격은 큰 차이가 없는데, 펜할리곤스는 영국 현지 가격과 국내 유통가격이 차이가 많이 난다.
283,000원 라인(아르테미지아, 엘레니시아, 라벤듈라, 말라바 등)이 영국 현지 소매가는 약 80~95파운드(14~17만원)이며, 구매대행 업체가 현지에서 구입할 경우에는 그들만의 유통 라인 도매가로 현지 소매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해서 마진을 확보한 후  한국의 주문자에게 보내준다.


* 더 읽어볼 펜할리곤스 향수 글
- 영국왕실 인증 펜할리곤스 향수와 스위스퍼펙션의 본산 - 한남동 <라부티크블루> 가는 길
- 딥티크보다 흥미진진한 펜할리곤스 향수 매장 <라 부티크 블루>
패션매거진 보그(Vogue) '남자향수 내 남자의 향기 선호도 1위'라는 펜할리곤스 향수 - 앤디미온




▶ 아래는 구매대행으로 구입한 펜할리곤스 정품 향수의 개봉기와 사진입니다 ◀



우체국 택배 아저씨가 띵또옹~ 스웨덴에서 날아온 국제 우편을 전해주셨습니다.
내 코를 정신 못차리게 황홀하게 만든 펜할리곤스 ○○○향수 도착!



스웨덴의 인쇄스티커식 우표,  PP는 pre-paid로 추정.



통관을 위한 제품 내용과 가격 정보 → 당연히 무관세.



바나나킥으로 완충처리된 박스 속에 펜할리곤스 ○○○가 담겨 있습니다




158만원짜리 애머랜씬(30ml, 부향율 perfume)을 제외하고 가장 비싼 라인인 이 향수는 그 이하 라인들의 케이스와는 다른 품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위 블루벨 케이스 사진과 비교)



자석장치가 되어 있는 이 최고급 라인 제품에는 블랙케이스에 Anthology라고 적혀 있으니 앤솔로지 라인으로 부르겠습니다.





중간급 라인의 케이스는 사각 통과 사각 받침으로 분리되는데 최고급 라인의 제품은 이렇게 일체형으로 되어 있어서 위 손잡이를 잡아당기면 자석으로 붙어 있던 뚜껑이 떨어지면서 길에 펼쳐집니다. 

여기서 이 향수의 정체를 밝힐 수 없는 부득불 네가지 없는 이유 :
펜할리곤스 제품들중 거의 주목을 받지 못하는 이 향수가, 그럴리는 없겠지만 내 포스팅 때문에 세간에 거론되어 유명해져서 사람들이 마구 뿌리고 다닐지 몰라서 알려드릴 수 없다. 내가 완소하는 향수를 100m 거리마다 마주치는 피플들이 풍기며 걸어다니는 것을 보는 건, 해외 면세점에서 국내 미출시 신상이라고 의기양양 구입해온 숄더백이 시내 여기저기서 마구 돌아다니는 것과 같은 류의 좌절감이니까. 죄송합니다 (-,-)(_,_)


Posted by 맛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