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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기에 초콜릿 카페 고디바 GODIVA, 고디바 삼청동 매장 위치 : 커피빈 맞은편, 삼청동 카페 고디바 매장
삼청동 카페 초콜릿 카페 고디바 삼청동, 고디바 초콜릿 가격, 트뤼프 트라디시오넬, 프뤼 프레, 초콜릿 데카당스
신사동 가로수길의 고디바 매장
삼청동 커피빈 맞은편에 지난주 2013년 6월 15일 문을 연 벨기에 초콜릿 카페 고디바 삼청동 매장.
작년 가을에 국내에 상륙한, 초콜릿 바닥에서 완전 일진이라는,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GODIVA 매장이 지난 주 삼청동에 개장.
1호 매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012_10
2호 매장 신사동 가로수길 2012_11
3호 매장 삼청동 가로수길 2013_06_15
고디바 삼청동 매장 자리는 참으로 파란만장한 점포인 것이...
털리스 커피가 2년께 있다가 사라지고,
더바디샵이 들어왔는데 역시 2년 안짝으로 매장 운영하다가 나간 후에 고디바가 입점.
초콜릿 단색과 대문자 GODIVA만으로 미니멀한 외관.
스위스 초콜릿 레더라(Laderach)와 같은 해 1926년에 탄생한 고디바.
링고 누아제트 3,800원
통딸기에 초콜릿 옷을 입힌... 3,500원
단품 초콜릿을 선택하면 포장을 하거나 테이블에서 먹거나 간에 종이 상자에 담아 제공.
어소트먼트 까레.
사각형 세트 상품은 36개 55,000원
종이 개별포장에 담긴 노란색 빨대.
초콜릿 데카당, 초콜릿 몇 알.
직원이 개별포장 빨대를 직접 개봉해 꽂아주면서 입 닿는 부분은 덮어서 제공 → 대수롭지 않게 보이지만 대단한 센스.
2층에도 초콜릿 쇼케이스.
셀프바에도 전시용 초콜릿.
2층에는 2인 테이블 7개 14인 좌석 배치.
오래 안락하게 앉아 있을 수 있는 등받이 높은 쿠션 쇼파급 의자.
2층은 스타벅스나 카페베네의 경우 20~22개의 좌석을 채웠을 면적인데 고디바의 테이블 밀집도는 30~40%가 낮은 수준.
당연히 만석 되었을 때도 사람들의 대화가 발생시키는 소음 데시벨은 14명 만큼이며 테이블 간격에 따른 프라이버시 지수도 높다.
가격이 비싼 만큼 고디바는 고객들에게 다른 카페보다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정책 = 고객이 지불한 만큼의 가치를 제공.
2층에서 내다본 풍경.
삼청동에서 도떼기성 프랜차이즈 카페를 피하고 싶다면 초콜릿 카페 고디바.
삼청동 카페 초콜릿 카페 고디바 삼청동, 고디바 초콜릿 가격, 트뤼프 트라디시오넬, 프뤼 프레, 초콜릿 데카당스
신사동 가로수길의 고디바 매장
삼청동 커피빈 맞은편에 지난주 2013년 6월 15일 문을 연 벨기에 초콜릿 카페 고디바 삼청동 매장.
작년 가을에 국내에 상륙한, 초콜릿 바닥에서 완전 일진이라는, 벨기에 초콜릿 고디바GODIVA 매장이 지난 주 삼청동에 개장.
1호 매장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2012_10
2호 매장 신사동 가로수길 2012_11
3호 매장 삼청동 가로수길 2013_06_15
고디바 삼청동 매장 자리는 참으로 파란만장한 점포인 것이...
털리스 커피가 2년께 있다가 사라지고,
더바디샵이 들어왔는데 역시 2년 안짝으로 매장 운영하다가 나간 후에 고디바가 입점.
신사동에 이어 나름 '가로수길' 꼬리표가 붙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2중대인 삼청동에 공급자의 품격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 분위기.
신규 들어오는 공급자들의 일부가 심한 고품격이면 삼청동 임대료 시세가 덩달아 급격히 우상향되어, 기존의 서민형 공급자들은 재계약을 못하고 쫓겨나 개털되기 십상이고 이제 들어오려는 서민형 공급자들은 엄두를 못내는 양상이 된다.
그동안 삼청동에 나름 고품격은 스와로브스키가 유아독존이었으나 고디바의 등장으로 이제는 쌍두마차.
초콜릿 단색과 대문자 GODIVA만으로 미니멀한 외관.
스위스 초콜릿 레더라(Laderach)와 같은 해 1926년에 탄생한 고디바.
링고 누아제트 3,800원
통딸기에 초콜릿 옷을 입힌... 3,500원
레이디 누아르, 레이디 레 3,800원
단품 초콜릿을 선택하면 포장을 하거나 테이블에서 먹거나 간에 종이 상자에 담아 제공.
어소트먼트 까레.
사각형 세트 상품은 36개 55,000원
경단 떡처럼 생긴 트뤼프 세트는 12개 56,000원.
종이 개별포장에 담긴 노란색 빨대.
초콜릿 데카당, 초콜릿 몇 알.
직원이 개별포장 빨대를 직접 개봉해 꽂아주면서 입 닿는 부분은 덮어서 제공 → 대수롭지 않게 보이지만 대단한 센스.
2층에도 초콜릿 쇼케이스.
셀프바에도 전시용 초콜릿.
2층에는 2인 테이블 7개 14인 좌석 배치.
오래 안락하게 앉아 있을 수 있는 등받이 높은 쿠션 쇼파급 의자.
2층은 스타벅스나 카페베네의 경우 20~22개의 좌석을 채웠을 면적인데 고디바의 테이블 밀집도는 30~40%가 낮은 수준.
당연히 만석 되었을 때도 사람들의 대화가 발생시키는 소음 데시벨은 14명 만큼이며 테이블 간격에 따른 프라이버시 지수도 높다.
가격이 비싼 만큼 고디바는 고객들에게 다른 카페보다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는 정책 = 고객이 지불한 만큼의 가치를 제공.
2층에서 내다본 풍경.
삼청동에서 도떼기성 프랜차이즈 카페를 피하고 싶다면 초콜릿 카페 고디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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