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셔볼 음료/차(茶)

[2010년 제8회 국제차문화대전] 온라인에서 시작해서 오프 브랜드로 정착한 북경도사

by 맛볼 2010. 6. 15.
반응형



북경도사.
북경에 거주하며 도교를 공부하던 북경도사(닉네임)가 인터넷 카페와 블로그를 통해서 중국차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우편으로 직배송 판매하다가 사업 규모가 커지면서 쇼핑몰도 운영하고 북경도사라는 브랜드로 국내에 오프라인 기업을 설립했다.
북경도사 http://bjtea.co.kr
북경도사 블로그 http://blog.daum.net/ttaoism



북경도사 부스에서 보이차를 시음하고 있는 관람객들.



자체 브랜드를 인쇄한 외비로 포장한 보이차.



맹해지성 숙병 10,000원



다우, 차판에 놓는 액세서리들.



개구리.



말 안듣게 생겨 먹은 청개구리.



과일에 붙어 잇는 풍뎅이.
부스에 전시되어 있는 다우들이 대량 생산 제품인지 입혀진 물감 옷의 붓칠이 깔끔하지 못한 부분이 적잖이 눈에 띄는 편이다.

 

 리뷰어

달따냥

 블로그

-

 기타

-


쨈 있게 읽으셨으면 추천 꾸욱~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