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조인성 정신장애 - 스키조 정신분열증, 강박장애

공정무역 커피를 소비하는 이유, SNS 노출증과 관음증, 공정무역 커피의 윤리소비 상업주의에 관한 이야기

 

 

 

 

 

규모와 체계를 갖추고 사업을 진행하는 커피업체들 중에는 블렌드를 블랜드로 표기한 사례가 없습니다.

용어개념이든 외래어든 맞춤법이든 문장의 표기/표현의 정확성은 사업의 공신력에 맞물린 사안이기 때문에 대기업은 웬만해서는 표기에 오류가 있는 문서를 시장에 내놓지 않습니다.

문서로 만들어져서 세상에 나오기까지 여러 단계를 거치면서 사원 대리 차장 등 담당 실무자들이 표기 오류와 오타를 건져냅니다.

하우스 블렌드 VS 하우스 블랜드

 

 

70년대 반공계몽교육의 상징 만화영화 똘이장군 시리즈와 80년대에 나온 만화책/만화영화 해돌이의 모험.

70년대 만화영화 LP - 간첩잡는 똘이장군, 똘이장군 제3땅굴 편

북괴남침 분쇄! 때려잡자 공산당! 빨갱이 색깔 씌우기에 관해 돌아보는 전시회 - <역병의 해 일지>

해돌이의 모험 영화 포스터.

제작/남양기획(주)

추천/사단법인 한국안보교육협회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로 자신을 알리고 싶어하는 자 vs. 타인의 삶과 일거수 일투족을 들여다보는 자

독일의 30대 저널리스트가 쓴결정장애 세대」는 인간이 지닌 SNS의 노출증과 관음증 속성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박사학위, 자격증, TV출연 등으로 치장한 전문가 꼬리표에 무한 절대 신뢰를 보내는 인간들이 많다보니,

함량 미달의 돼도 않은 실력으로 자칭 전문가를 드립하고 다니는 인간들도 많이 득세합니다.

독일 뇌과학자가 쓴 책「노력 중독」은, 전문가 삘(?)만 보이면 덮어놓고 신뢰 시간 노력 정신 금전을 투자하는 띨벙이들에 대해서 말합니다.

노력 중독, 스펙이 화려한 독일의 뇌과학자가 쓴 책이니...전문가로서 신빙성과 믿고 구입할만한 마음이 드시나요?

 

 

공정무역 커피에는 마음이 뿌듯하고 맛있어지는 기능?(성분?)이 소비자 몰래 첨가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런 저런 선의 찬란한 명분이 담긴 공정무역 커피를 자부심으로 뿌듯심으로 소비합니다.

공정무역이라는 '윤리적 소비 상업주의'는  커피 뿐만 아니라 공정무역 다른 농산물, 옷, 수공예품 등 여러 소비재에 창궐해 있습니다.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조인성이 지니고 있는 정신장애 - 강박장애, 정신분열(스키조)

강박장애, 강박사고 치료에 관한 책 「더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아」

 

 

들입다 긍정주의의 폐해와 부작용에 관한 책 - 긍정의 배신

아주 집요하고 꾸준하게 정치적으로 긍정주의를 세상에 전파하고 있는 1등 긍정 전도사... 현대그룹.

 

2014년 긍정주의 CF "긍정, 창조의 힘이 되다"

 

 

문장에 가까운 긴 검색어입니다.

남산 아랫자락 SK 스테이트타워 로비의 카페 그로브라운지(지금은 영업종료)에서 당황스러운 홍차를 마셨던 사연.

Posted by 맛볼